개요
지은이
○○○
서명
○○○
작성일자
20 년월일
분류/분량
야유회 인사말 / 1page
제목
야유회 인사말 14(동창회 야유회)
요약
고향마을에서 야유회 모임을 가진 초등학교 동창회 야유회에서 회장의 인사말입니다.
내용
동창 여러분, 그동안 잘 지내셨습니까
해마다 꾸준히 동창모임을 가지고 있습니다만, 이렇게 고향마을에 야유회를 오기를 처음입니다. 명절이면 부모님을 찾아 고향으로 내려오는 친구들도 있습니다만, 더 이상 고향에 찾아뵐 부모가 없거나 부모님이 계서도 바빠서 못 오는 친구들도 있습니다. 이렇게 고향을 찾을 수 없는 친구들을 위해, 그들의 의견에 따라 이번 야유회는 고향으로 오게 되었습니다.
그래서인지 여느 때보다 많은 친구들이 모임에 나와 주었고, 모두 가족들과 함께 나와서 화기애애한 모습을 모니 이번 야유회를 주최한 회장으로서 마음 뿌듯하고 무척 기쁩니다.
우리가 모인 여기 이 강가는 우리가 어릴 적에 발가벗고 멱도 감고 고기 잡던 정겨운 추억이 어린 곳입니다. 어른이 되어 이곳에 이렇게 다시 서니 지난 추억이 떠올라 감회가 새로울 뿐 아니라, 우리가 이렇게 늙었구나 싶은 생각에 좀 서글프기도 하네요.
하지만 이제는 우리 아이들에게 우리가 뛰놀던 그 동심의 세계를 경험하게 할수 있으니 이 얼마나 감격스러운 일인지 모르겠습니다.
사랑하는 동창 여러분!
오늘 이 자리가 우리들의 추억을 얘기하고 끈끈한 정을 나누는 시간이 되기를 바랍니다. 우리가 어릴 적에 그랬던 것처럼, 이제는 우리가 아이들에게 고기 잡는 법, 멱 감는 법을 가르치며 아이들과 함께 어린 시절로 돌아가 봅시다. 그 순수했던 시절로 돌아가 마음껏 웃고 즐깁시다.
끝으로, 이렇게 많이 나와 준 친구들과 그 가족들에게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더불어, 오늘 이 시간을 통해 우리 동창간의 친목을 더욱 돈독히 하고 우리 동창회가 날로 발전해 가기를 기원합니다! 즐겁고 행복한 시간 되세요!
참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