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산업에 대한 연구- 온라인게임을 중심으로
리포트 > 사회과학
게임산업에 대한 연구- 온라인게임을 중심으로
한글
2011.03.10
61페이지
1. 게임산업에 대한 연구- 온라인게임을 중심..
게임산업에 대한 연구- 온라인게임을 중심으로


게임산업에 대한 연구

- 온라인게임산업을 중심으로 -

******** 목 차 ********

I. 서 론-------------------------------------------------------1
1. 문제의 제기-----------------------------------------------1
2. 연구의 목적-----------------------------------------------1
3. 연구의 방법 및 절차--------------------------------------- 2

II. 게임산업의 이론적 배경----------------------------------------2
1. 게임산업의 개념-------------------------------------------2
2. 게임유형별 분류-------------------------------------------3
가. 온라인게임----------------------------------------------3
나. 모바일게임----------------------------------------------4
다. PC게임-------------------------------------------------6
라. 비디오게임----------------------------------------------6
마. 아케이드게임--------------------------------------------7
3. 게임의 장르별 분류----------------------------------------8
가. 아케이드 게임-------------------------------------------8
나. 롤플레잉-----------------------------------------------10
....
사회과학
국내게임산업과현황,온라인게임,게임산업현화 온라인게임 산업의 발전과 그로 인한 영향,게임..
게임셧다운제,게임중독,청소년온라인게임문제,.. [일본문화] 일본의 게임산업
[한게임기업분석]한게임의 경영전략 분석보고서 [한게임기업분석]한게임의 경영전략 분석 PPT자료
한국 게임 산업의 정책,한국 게임 산업의 무역 .. 브랜드 커뮤니티를 활용한 비디오 게임 시장의 ..
인터페이스 논문 요약 온라인 게임의 중국 진출 마케팅 전략
온라인게임_셧다운제 국내 게임산업 마케팅 현황과 문제점
게임회사 마케팅 전략 온라인마케팅,게임산업동향,마케팅,브랜드,브랜..
 
개념과 특성, 학자들이 말하는..
삼우씨엠건축사사무소 자기소..
[아동복지센터] 사회복지실습..
지역사회복지실천모델(로스만,..
대인지각(타인지각)
[독서치료이론]독서치료의 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