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높이 지형을 생성 하는 알고리즘 입니다.
프랙탈 알고리즘을 응용하여 만들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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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행 환경: Win32 API, 결과물: 도스창으로 출력.
2차월 배열로, 3D 혹은 복셀 등의 높이 잇는 지형을 만들 수 있습니다.
(높이등을 색으로 출력하여 구름이나, 지형을 꾸밀수 있습니다)
현재 크기는 1024*1024 배열을 사용하지만, 배열의 선언과 크기를
마음대로 조절 할수 있습니다.
랜덤 지형 생성시에 게임등을 제작할 때 유용한 알고리즘입니다.
결과물의 창은 생성된 지형의 높이를 첫부분의 내용 만을 숫자로 보여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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