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음악관련 메뉴얼 및 기타 각종 문서파일 입니다
|
|
|
|
01 음파의 길이(Wavelength)란.hwp
02 Live의 기본 구성 .hwp
03 Compressor.hwp
04 Gate.hwp
04 setting할 때 놓는 순서.hwp
04 공명.hwp
05 Autopanning.hwp
05 EQ.hwp
06 delay tower 설치위치.hwp
06 Psycho Acoustic.hwp
07 CD와 레코드판의 비교.hwp
07 Psycho Acoustic-소리의 방향감지 .hwp
08 Masking.hwp
08 여성성악 셋팅.hwp
09 Bass Guitar EQ 잡는 법.hwp
09 하나의 MIDI선이 이용할 수 있는 채널 수.hwp
10 Electric Guitar EQ 잡는법.hwp
10 스피커와 앰프 최상의 조화.hwp
11 Acoustic Guitar.hwp
12 목소리 EQ.hwp
12 키보드 MONO사용하기.hwp
13 Dynamic VS Condenser.hwp
14 MP3 와 MD의 압축의 비밀.hwp
14 가장 먼저 전원을 내려야 하는 장비.hwp
15 다이나믹 프로세서(Dynamic Processor).hwp
15 우린 CD의 30%만을 사용한다.hwp
16 Gate 작동소음 제거.hwp
16 잘된 믹스란.hwp
17 Gate를 이용해서 Ducking.hwp
17 No Ground = 감전.hwp
18 Live Sound.hwp
18 Reverb에 있는 조정 장치.hwp
19 Clip이 없애기.hwp
19 먼저 교회음향 설치부터 생각합시다.hwp
20 찬양할때 목소리 Level 발란스잡기.hwp
21 스피커 연결.hwp
22 High Pass Filter.hwp
22 엔지니어가 되는길.hwp
24 드럼의 녹음과 EQ.hwp
26 스펙 읽는법.hwp
27 Effect.hwp
28 Graphic EQ와 Parametric EQ의 차이점.hwp
29 Piano 마이킹.hwp
31 WMA 라이브로 녹음하는 법.hwp
32 에널라이져.hwp
33 잡음잡기.hwp
34 Microphonic Noise.hwp
36 GEQ로 Feedback 잡는법.hwp
37 아날로그와 디지탈 신디사이져.hwp
38 리미터 (Limiter) .hwp
39 De esser란.hwp
40 24 체널 하드디스크레코딩.hwp
41 White Pink and Brown Noise 란.hwp
42 멀티이펙터 (Reverb 사용법).hwp
43 두개의 스피커로 입체음향 믹스.hwp
44 발란스와 언발란스의 차이.hwp
48 Console에서 Cilp Overload Peak이란.hwp
49 sound check Drum .hwp
50 스피커 출력 |
|
|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