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오락,게임용 디지털콘텐츠개발 서비스의 시장동향(2005년까지) [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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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오락,게임용 디지털콘텐츠개발 서비스의 시장동향(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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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03.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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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오락,게임용 디지털콘텐츠개발 서비스의 시장동향(2005년까지) [PDF]
본 컨텐츠는 시장조사, 수요예측 전문업체인 ㈜밸류애드에서 오락,게임용 디지털콘텐츠개발 서비스에 대한 시장동향 정보입니다.

작성일자를 반드시 확인하시고, 최근에 작성된 정보를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본 컨텐츠에서는 국내 오락,게임용 디지털콘텐츠개발 서비스의 2005년까지 생산액(백만원)이 기술되어 있습니다.

통계 중심으로 작성되어 있으며, <밸류애드 정보통신산업 동향(2005년도) [견본]>이 무료로 제공되오니 반드시 구매전에 참조하시어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문서 보안상 PDF로만 제공되며, A4 최소 2쪽 분량이며, 최근 시장 통계는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됩니다.

* 시장동향 목차 *

1. 개요
가. IT 산업코드
나. 자료원
다. 수록내용 : 오락,게임용 디지털콘텐츠개발 서비스의 2005년까지 생산액(백만원)

2. 국내 시장동향
가. 품목별 시장동향
나. 시장 동향분석

*키워드 : 오락,게임용 디지털콘텐츠개발 서비스, 오락,게임용 디지털콘텐츠개발 서비스의 동향, 오락,게임용 디지털콘텐츠개발 서비스의 통계, 국내 IT산업 통계, 오락,게임용 디지털콘텐츠개발 서비스, Digital Contents Development Services for Amuse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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