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게임컨텐츠
|
|
|
|
온라인 RPG게임과 패키지 RPG게임의 융합적 대안 모델 분석 및 기획
RPG
목차
문제제기
온라인게임
스토리의 엔딩
주인공의 성격 고정화
온라인게임
스토리텔링의 한계
문제제기
차별화된
RPG 게임
RPG게임 현황 분석
게임 장르별 점유율
RPG게임 현황 분석
RPG 게임 점유율 현황
RPG게임 현황 분석
1세대 RPG
RPG게임 현황 분석
2세대 RPG
RPG게임 현황 분석
발전된 2세대 RPG
RPG게임 대안 모델
와우
RPG게임 대안 모델
블레이드 앤 소울
타겟팅 시스템
사냥 시스템
화려한 그래픽
RPG게임 대안 모델
디아블로
RPG게임 대안 모델
소설기반
테일즈위버
Revolution
Of Zest
(가제)
R.O.Z _ 개요
R.O.Z _ 세계관
R.O.Z _ 인물 및 클래스
안젤리나 베르디
제국 황후
황후파의 수장
베르디 공작가의 장녀
첫 사랑의 기억
R.O.Z _ 인물 및 클래스
이셀론 베르디
제국군 총사령관
황후의 동생
막대한 LOGOS
남장 여자
검사 CLASS
R.O.Z _ 인물 및 클래스
칸 울펜슈타인
제국군 퇴역장교
제국 용기병대장 출신
제국 제일검으로 불림
황후의 첫사랑
광전사 CLASS
R.O.Z _ 인물 및 클래스
.... |
|
|
|
|
|
게임컨텐츠_ |
|
게임 시나리오의 중요성 |
|
온라인 게임의 중국 진출 마케팅 전략 |
|
넥센,게임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 |
|
유럽 모바일게임시장 현황 및 진출 전략(2004년.. |
|
디지털 컨텐츠ppt |
|
문화컨텐츠,게임산업,테마파크,마케팅,브랜드,.. |
|
디지털 컨텐츠 산업의 문제점과 해결방안 |
|
한류문화컨텐츠 수출방안,한류문화의 발전과정,.. |
|
싸이 강남스타일 성공사례분석과 한국의 문화컨.. |
|
문화_콘텐츠_마케팅 |
|
WORLD OF WARCRFT SWOT분석 |
|
중국 문화컨텐츠 시장발전과 對중국진출전략 |
|
게임_컨텐츠_분석과_실습_마케팅,브랜드,브랜드..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