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난타를 통해 본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
|
|
|
난타를 통해 본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Global Communication
Ⅰ. 서 론
Ⅱ. 본 론
① 현황
② 커뮤니케이션 전략 분석
③ 제안
Ⅲ. 결 론
Index
Global Communication
1. 서론
2. 본론 ①
2. 본론 ②
2. 본론 ③
3. 결론
난타 ; 마구 두드리다
국내 대표 글로벌 문화 콘텐츠
한국의 사물놀이 + 서양 공연양식
한국적인 색채 + 세계와 소통
Global Communication
1. 서론
2. 본론 ①
2. 본론 ②
2. 본론 ③
비언어 퍼포먼스
전통 리듬
그럼에도 드라마
게다가 관객 참여
현 황
Global Communication
3. 결론
난타
1. 서론
2. 본론 ①
2. 본론 ②
2. 본론 ③
국내 4개 전용관(명동, 강북, 정동, 제주)
국내 최장기 공연, 최다 관객 동원
한국 대표 문화관광상품 지정(2009)
누적 관객 600만 돌파
한 시대의 문화 코드
‘비언어극 퍼포먼스’ 장르 정착에 기여
현 황
Global Communication
3. 결론
국내 동향
1. 서론
2. 본론 ①
2. 본론 ②
2. 본론 ③
.... |
|
|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