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x-sport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리포트 > 경영/경제
마케팅-x-sport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
한글
2013.03.27
21페이지
1. 마케팅-x-sport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
2. 마케팅-x-sport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
마케팅-x-sport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x-sports

목 차
1. x-sports 주제 선정이유와 마이크로트렌드

2. x-sports 종류

3. x-sports 이유와 마케팅 방향

4. x-sports와 b-boy

5. 결론

1. x-sports 주제 선정이유와 마이크로트렌드

●X-SPORTS란
익스트림 스포츠는 생명의 위험을 무릅쓰고 여러 가지 묘기를 펼치는 레저스포츠를통칭하는 것으로 현대인들이 미지의 새로운 세계에 도전하여 아슬아슬하며 짜릿한 자극을 추구하는 경향이 높아져 가고 있는 문화적, 시대적 흐름을 잘 반영하는 스포츠이다.
익스트림 스포츠의 출발은 1970년대에 서구에서 스케이트보드(skate board)와 롤
러스케이팅등(roller skating)도시 청소년이 즐기던 놀이 문화로부터 비롯되었으며1990년대 미국 스포츠 전문 케이블TV ESPN이 처음으로 X-Game 이라는 제목의 프로그램을 제작하면서 본격적으로 보급되었다. 1993년 첫대회부터 약 2천명이참관하는 인기몰이를 시작하여 매년 참관인구가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지역별 다양한 익스트림 대회도 급속히 증가하여 2002년 대회에는 15만 명 이상 참가하는 인기스포츠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익스트림 스포츠는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계절에 따라 크게 여름게임과 겨울게임으로 나뉘며, 또한 경기 진행방식에 따라 속도기준의 종목과 난이도 기준의 종목으
로 구분된다. 그러나 계절과 진행방식에 관계없이 사람들의 상상을 초월한 극한에
도전하는 새로운 종목들이 지속적으로 개발되고 보급되고 있다. 대표적인 종목들은 아래 표와 같다.

Ⅰ. 롱테일 법칙

....
X-sport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 Casual Sports Wear,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
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 “KOLON SPORT” 마케팅 사례 분석,코오롱스포츠 ..
친근한광고,친근한마케팅,코오롱스포츠 광고와 .. 스포츠마케팅0,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
프로월드컵,스포츠마케팅,마케팅전략,마케팅,브.. 아웃도어시장,K2,네파,노스페이스,밀레,마케팅,..
서비스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 쿠쿠_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
Brand Marketing,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 코오롱스포츠,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
스포츠마케팅,스포츠산업,마케팅사례,마케팅,브.. 도브,시장분석,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
 
인력 계획
인력 계획을 위한 인력수요공..
[국제기업의 인적자원관리] 국..
[현지채용인력의 인사관리] 현..
[글로벌기업 인적자원관리] 해..
간병인 파견 서비스업체 창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