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간편한 스레드 구현 ! 이지스레드 콤포넌트(OCX)activex
|
|
|
|
<< Easy Thread ActiveX >>
- 이지스레드 콤포넌트 란...
사용하기 간편한 멀티 스레드 생성 콤포넌트입니다.
기존에 윈도우에서 스레드를 생성하여 사용하기란 매우 까다로운 작업이었으며
스레드간에 동기화 문제로 멀티스레드를 제어하기란 쉬운 일이 아니었습니다.
하지만 본 콤포넌트를 사용하면 개발자가 직접 스레드함수를 호출할 필요없이 내부적으로
스레드를 생성 관리 제어를 담당하여 줌으로써 다중스레드의 구현도 아주 쉽게 가능하고
또 스레드 간 동기화 문제도 깨끗하게 해결된 다중 스레드 콤포넌트입니다.
본 콤포넌트는 기존의 어렵고 복잡한 Multi-Thread 구현을 대신하여 주는 편리한 ActiveX 콤포넌트 입니다.
윈도우 응용프로그래밍 개발에 간단하게 스레드 기능을 첨부하세요!
- 주요기능
* 멀티 스레드 생성 기능(개별스레드는 고유문자열 아이디로 관리됩니다)
* 생성된 스레드 일시중지,재시작,강제종료 기능
* 스레드와 메인프로그램간의 통신기능,스레드와 스레드간에 통신기능
* 간편한 동기화 ( Synchronize ) 기능
* 현재 작동중인 스레드 상태 감시기능
* 7단계의 스레드 우선순위 설정기능
* 스레드 타임아웃 기능
* 생성된 스레드 동시 실행, 동시 종료 기능
- 적용 가능한 개발툴
비주얼C,VB-Net,C#,델파이,등등...
ActiveX -OCX 모듈로서 OCX 를 불러서 활용할수 있는 개발툴은 모두 사용가능
주의! : 비주얼베이직6.0 이하의 버전에서는 스레드 기능이 지원되지 않습니다!!!
- 포함된 샘플 프로그램은 아래와 같습니다.
1. CSharp
C# 으로 작성된 이지스레드 콤포넌트를 사용한 프로그램이 들어 있습니다.
내용: 버턴을 클릭시 에디터 박스안에 숫자가 for 루프로 돌면서 업데이트됩니다.(스레드 동작)
Runlabel 버턴을 클릭하면 화면을 돌아다니면서 자신의 생명 숫자를 담고있는 라벨들이 돌아다닙니다.
프로그램 내부 벽에 맞으면 튕겨다니고 자신의 생명숫자가 다하면 자동 소멸합니다.
특징 :C# 포인터의 사용법과 마샬링 기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2.VBNET
Visual Basic Net 으로 작성된 이지스레드 콤포넌트를 사용한 프로그램이 들어 있습니다.
내용 : 3개의 텍스트박스 내에 있는 수치들이 각각 쓰레드로 for 루프로 돌면서 현재수치가 업데이트 됩니다.
버턴클릭이벤트 내에 스레드가 아닌 for 루프도 만들어져 있어서 똑같이 업데이트 하는 방법을 비교 해보면 스레드의 장점을
쉽게 인지할 수 있습니다.
3.VC60
Visual C++6.0 으로 작성된 이지스레드 콤포넌트를 사용한 프로그램이 들어 있습니다.
내용: 위 1번 항목에 C# 데모 프로그램과 동일한 환경과 화면구성으로 프로그램이 동작됩니다.
* 첨부된 화일에는 정품 ActiveX 이지스레드 콤포넌트(OCX)와 등록키 , 사용설명서,
데모프로그램(VC6.0,VB.NET,C#)이 포함(full소스)되어 있습니다,
의문사항은 1234@metq.com 으로 메일주세요.
* 구매하신분은 구매 후위 메일주소로 메일주시면 차후 버전업데이트시에 무료로 최신 버전을 보내드리겠습니다.
http://www.devpia.com/dExpert/?Op=tv&Seq=822 <-- 덱스퍼트 판매자료 참고하세요
|
|
|
|
|
|
클립보드 사용 프로그램 |
|
간편한 공유메모리SharedMem콤포넌트VB,VC셈플 |
|
<간편한 멀티시리얼(232)통신 콤포넌트> |
|
멀티다중 송수신 소켓콤포넌트,메신저소스포함[.. |
|
멀티다중 송수신 소켓콤포넌트 UDP통신모듈 |
|
간편한 자동업데이트 콤포넌트,스마트업데이트 |
|
간편한SNMP콤포넌트(읽기,쓰기),장비,공장자동.. |
|
간편한 SNMP 콤포넌트(읽기,쓰기가능),장비모니.. |
|
프로그램 다운시 자동 재실행 <<와치도그>> Act.. |
|
쓰기편한 멀티타이머(TIMER) 콤포넌트 |
|
간편한 화면켑쳐 콤포넌트EzCaptureVCVB셈플포함 |
|
ZIP압축,해제 콤포넌트EasyZip,VC,VB예제소스 |
|
반투명 일정관리 달력 ActiveX 컨트럴(소스포함) |
|
ActiveX 컨트롤의 시작 부터 끝까지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