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리포트 > 경영/경제
소비자,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
파워포인트
2013.04.04
15페이지
1. 소비자,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
2. 소비자,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
소비자,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시간의 가치
고령화
기업-소비자
1. TCC
(Time Compress Capsule)
원하는 수면 시간 입력
- 알약 복용
수면
일정 시간 후
저절로 몸이 반응
(각성)
2. BTC
( Between Times Capsule)
이는 Quest라는 게임 속 요소를 현실의 유통방식에 접목시킨 것
게임 속에서 임무를 뜻하는 말로 주어진 임무를 수행하면 보상이 주어지는 방식
Change
Variety
Fast
경제적인 여유
....
아웃도어시장,K2,네파,노스페이스,밀레,마케팅,.. 서비스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
쿠쿠_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 소비자행동,컬러마케팅,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
도브,시장분석,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 소비자마케팅,서비스경영,마케팅사례,마케팅,브..
파리바게뜨,뚜레주르,마케팅전략,시장분석,마케.. 베이커리산업,뚜레주르,파리바게뜨,마케팅,브랜..
시장세분화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 마케팅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
오감브랜드사례,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 소비자마케팅,컨슈머리즘,소비자운동의역사,전..
인터넷마케팅,온라인마케팅,마케팅전략사례,마.. 모더니즘,구조학,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
 
강아지 위탁센터(애견유치원) ..
노년기의 심리적 변화(인지발..
노인의 정의와 특성. 노년기의..
심리검사의 표준화와 표준점수..
여행사의_조직구조와_판매전략
[현황과전망] 대형마트의 과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