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고급 시스템 프로그래밍 - 나만의 error code 만들기
|
|
|
 |
나만의 error code 만들기
1. Error Code
2. DLL 제작
3. 01 ErrorShow 프로젝트에 DLL 끼워 넣기
4. 실행 화면
그림 -winerror.h
1. Error Code
위의 그림은 winerror.h의 내용을 일부 발취한 것입니다. 29번째 비트는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정의한 코드는 0, 사용자 정의 코드는 1을 나타냅니다. 따라서 사용자 정의 에러 코드가 될 수 있는 가장 작은 수는 536870912입니다.
2. DLL 제작
Step 1 - Creating the core project
MyError이라는 이름의 Win32 Dynamic-Link Library를 생성합니다.
Step 2 - Adding a resource script (.rc file) to the project
MyError.rc라는 resource script file을 생성합니다.
Step 3 - Step 3: Adding a message definition file (.mc file) to the project
Messages.mc라는 이름의 Text File을 생성합니다. 이곳에 나만의 에러 코드를 기술할 것입니다.
Step 4 - Definition of a custom build rule for the message resource file
Message.mc file에 약간의 설정을 합니다.
Step 5 - Insert message definitions into the message file
Message.mc file에 나만의 에러코드를 정의합니다. 저의 경우는 교수님께서 예문으로 주신 에러 메시지에 코드 넘버만 달리하였습니다.
;#ifndef __MESSAGES_H__
;#define __MESSAGES_H__
;
LanguageNames =
(
.... |
|
|
|
|
 |
 |
소프트웨어 개발도구(프로그래밍 언어)-프로그.. |
 |
시스템프로그래밍 - 어셈블러의 역활, 단일 패.. |
 |
프로그래밍 입문 - C언어의 특징에 관해서 |
 |
전자상거래 시스템 구성(전자상거래 하드웨어시.. |
 |
[디지털 회로설계] VHDL을 통한 Gray Code 설계 |
 |
계산기 만들기 - 웹프로그래밍 |
 |
Computer error 분석 (조립시) |
 |
생활안전(Human Error) |
 |
컴퓨터 네트워크 -Cyclic Redundancy Check [CRC] |
 |
컴퓨터 네트워크 - Cyclic Redundancy Check[CR.. |
 |
프리젠테이션 자료 제작 길잡이 |
 |
QR 코드의 유래, 정의, 특징, QR 코드 만들기,.. |
 |
QR 코드 유래, 정의, 특징, QR 코드 만들기, .. |
 |
1 C#프로그래밍 입출력,데이터 형식, 형변환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