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자료는 인터넷에 떠돌아다니는 뻔한 내용이 아닌 참신하고, 창의적인 내용으로 서술되었습니다.
▶ 본 자료는 과제작성에 필요하지 않은 부분은 과감히 편집하고, 알토란 같은 내용으로만 채워진 알짜배기 자료입니다.
▶ 본 자료는 전문적인 편집과 퇴고를 거친 양질의 우수한 자료임을 밝힙니다.
▶ 본 자료는 글쓰기에 어려움을 겪고 있거나, 레포트작성에 두려움을 가지고 있는 많은 구매자분들에게 참고자료로써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 본 자료는 오랜 시간에 걸쳐 심혈을 기울여 작성한 과제이므로 구매자들의 성적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 자부합니다.
▶ 본 자료를 참고하시고 좋은 결과 얻으시기를 간절히 기원합니다.
Ⅰ. 머리말
Ⅱ. 본론
Ⅱ-Ⅰ. 열등감
Ⅱ-Ⅱ. 싸움
Ⅱ-Ⅲ. 은사
Ⅱ-Ⅳ. 돈
Ⅱ-Ⅴ. 입대
Ⅱ-Ⅵ. 위 사건을 바탕으로 한 소설작성
[소설주제: 사랑은 사람을 변하게 한다.]
Ⅲ. 맺음말
Ⅰ. 내 삶의 5대사건과 소설 머리말
모든이의 삶은 곧 한 편의 영화라는 말이 있다. 허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영화나 드라마 속의 박진감 넘치는 주인공의 삶을 동경하며 자신이 시시한 삶을 살고 있다고 한숨 쉰다. 그러나 그것은 자신의 삶을 제대로 돌아보지 않아서 그런 것일 것이다. 누구나 자신의 삶을 찬찬히 들여다 보고, 곳곳에 존재하는 거대한 터닝포인트들을 발견한다면 자신이 걸어온 인생이 한 편의 시나리오가 될 수 있다는 사실을 깨달을 것이다. 유난히 이야기 듣는 것을 좋아하는 나는 친한 지인들과 술잔을 기울이며 담소를 나눌 때면 그 사람이 살아온 인생을 이것저것 물어보곤 했다. 그리고 술 기운에 내 뱉은 그들의 속 마음 속에서 흘러나온 이야기들에 순탄하기만 한 인생은 결코 없음을 느낄 수 있었다. 그리고 이번 과제를 하기 위해 처음으로 내 스스로 내 인생을 진지하게 성찰해 보며 나 역시 인생의 변곡점이 수차례 있었음을 느낄 수 있었고 그러한 변화를 통해 오늘의 내가 있음을 알게 되었다. 그럼 지금부터 내 인생에 영향을 끼쳤던 사건 5개를 정리하고 그것을 바탕으로 부족하나마 소설 한편을 작성해 볼까 한다.
...중략...
역시나 친구들은 준표에게 순순히 김밥을 상납했다. 하지만 반장 원진이 만큼은 준표에게 김밥하나 건네지 않았다. ‘야~ 김밥 하나 줘봐. 부자집 아들래미 김밥 하나 먹어보자’ 준표는 거드름을 피웠다. ‘너 거지냐? 도시락은 싸서 다녀야 하는거 아니냐?’ 원진이는 날카로운 목소리를 준표를 노려보았다. 늘 가난이라는 자격지심에 살아왔던 준표에게 ‘거지’라는 단어를 언급한 것은 역린을 건드린 것이었다. 말이 채 끝나기도 전에 준표의 손은 원진이의 뺨을 후려갈겼다. 지지 않고 달려드는 원진에게 준표는 사정없이 주먹을 날렸다. 원진이는 쌍코피를 쏟으며 쓰러졌고, 이내 친구들이 몰려들었다. 달려온 담임선생님이 원진이를 업고 근처 병원으로 갔다. 코뼈가 부러졌다는 소식을 듣게 되자 지금까지 호기로웠던 준표의 표정은 급격히 어두워졌다. ...본문 소설내용중 발췌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