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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sole.WriteLine("5. 종료");
mPlayer.Attack(monster);
Console.WriteLine("==========전투========== ");
Console.WriteLine();
Console.WriteLine("1. 공격");
Console.WriteLine("3.도망");
monster.Attack(mPlayer);
if(!mPlayer. IsA iv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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텍스트RPG 게임만들기
Class Player
C#텍스트RPG 만들기
텍스트RPG
여관가기 구현
주석해제
메인 루프에서 커맨드 enum으로 변경
Console.Write("플레이어의 이름을 입력하세요>> ");// 플레이어 이름을 입력하세 요출력
stringplayerName=Console.ReadLine();// 플레이어 이름을 입력
유저의 입력을 처리하는 상태 부분
Console.WriteLine("==========로비========== ");
Console.WriteLine("1.전투 시작");
Console.WriteLine("2.상점");
Console.WriteLine("3.상태보기");
Console.WriteLine("5. 종료");
유저의 입력을 받는 부분
charf irstChar2=input. ToC harAr ray()[0];
if(!int. Try Parse(input, outcommand))
caseeLoby Command.B attle://전투 시작
Console.WriteLine("상점미구현");
caseeLoby Command.Status:
Console.WriteLine("상태 보기 미구현");
if(mbExit)// 만약에 bEx it가 true라면
Console.WriteLine("아이템 사용 미구현");
if(rand 100>= 50)
monster.ShowData();
mPlayer.ShowData();
Console.WriteLine(randval);// 랜덤값출력
if(!mPlayer. IsA ive())
if(!monster.IsA iv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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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sole, writeline, 입력, 이름, 골드, 경험치, monster, 플레이어, if, 력, 출력, mplayer, command, tostring, 커맨드, 텍스트, true, 구현, enum, mexp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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