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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sole.WriteLine("==========로비========== ");
Console.WriteLine("1.전투 시작");
Console.WriteLine("3.상태보기");
Console.WriteLine("4. 종료");
Console.WriteLine("==========전투========== ");
Console.WriteLine();
Console.WriteLine("1. 공격");
Console.WriteLine("게임 종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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텍스트RPG 게임만들기
텍스트RPG
Class Program
C#텍스트RPG 만들기
Switch문으로
Retu rn을 하면
1번 전투 시작을 진행
플레이어 및 몬스터 작성
Case1전투 시작 작성
29번 줄 console. clear를 진행합니다.
Case1플레이어가 몬스터 공격
다음으로 플레이어 및 몬스터 상태값 표시하도록 해보겠습니다.
몬스터가 0인 상태에서 계속되는 진행 부분
플레이어 상태 값이
Console.Write("플레이어의 이름을 입력하세요>> ");// 플레이어 이름을 입력하세 요출력
stringplayerName=Console.ReadLine();// 플레이어 이름을 입력
Console.WriteLine("1.전투 시작");
Console.WriteLine("==========전투========== ");
Console.WriteLine();
Console.WriteLine("1. 공격");
Console.WriteLine("2.아이템 사용");
Console.WriteLine("3.도망");
Console.WriteLine("아이템 사용 미구현");
Console.WriteLine("도망미구현");
if(monster.IsA ive())
if(!player.IsA iv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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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sole, writeline, 플레이어, 입력, 상태, 이름, 력, 진행, bexit, 공격, monster, player, 밉다, 구현, if, rpg, 번, bool, 초기, cas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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