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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sole.WriteLine("잘못된 경험치값입니다");
Console.WriteLine("잘못된 골드값입니다.");
Console.WriteLine("4. 종료");
Console.WriteLine("==========전투========== ");
Console.WriteLine();
Console.WriteLine("1. 공격");
Console.WriteLine("3.도망");
Console.WriteLine("승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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텍스트RPG 게임만들기
C#텍스트RPG 만들기
골드 및 경험치 추가
골드 및 경험치 출력 잘라내기
골드랑 경험치 출력 문구 추가
privateintmLevel;//플레이어 레벨
privateintmMax Exp;//플레이어 최대 경험치
while(mCu rrentExp>=mMax Exp) // 레벨 업 기능
mCu r rentExp-=mMax Exp;//경험치 초기화
mMax Exp=mLevel*20;//획득해야 하는 경험치
stringplayerName=Console.ReadLine();// 플레이어 이름을 입력
Console.WriteLine("==========로비========== ");
Console.WriteLine("4. 종료");
Console.WriteLine("상점미구현");
Console.WriteLine("상태 보기 미구현");
Console.WriteLine("게임 종료");
Console.ReadKey();
Console.WriteLine("1. 공격");
Console.WriteLine(randval);// 랜덤값출력
if(!monster.IsA ive())
protectedintmAttack;//공격력
mHP= hp;
Console.WriteLine(string. Form at("HP: {0}/{1}",mHP.ToString(), mMax Hp. ToString())) ;//HP: 체력/최대 체력
if(mHP<=0) {retu rn;}
Console.WriteLine(string. Form at("{0}(이)가{ 1}에게 {2}의 피해를 줬다.", mName, target.mName, mAttack.ToString()));
retu rns> 해당 피격후, 캐릭터가 사망했을 때 true를 반환합니다.
if(dam age>= 0)
intrealDam age=damage-mDefense;
mHP-=realDam age;
Console.WriteLine(string. Form at("{0}(은)는 {1}의 피해를 입었다.", mName, realDam age. ToString()));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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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sole, writeline, 경험치, 골드, tostring, 이름, 력, hp, 체력, 플레이어, form, at, string, mname, mmax, 획득, 출력, 입력, true, if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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