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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당시 C언어 기초만 배운 적이 있고 한 학기 동안 python을 개발도구로 사용한 적밖에 없었습니다.
C++언어로 코딩을 해야 했는데, 대회 안내문을 봐도 어떻게 개발해야 할지 이해가 안 갔습니다.
내가 완성품이나 만들 수는 있을까?'라는 생각이 드는 순간이었지만, 뭐든지 닥치면 하게 돼 있다는 생각을 갖고 차근차근 개발 방법에 대해 이해해 나갔습니다.
심지어 해보지도 않은 이미지 프로세싱파트를 맡아, 공부를 하면서 개발을 해야 하는 힘든 주제였습니다.
반면 동영상을 이용하면 정확성은 높아지지만 글자를 인식하기 위해 고해상도로 영상을 처리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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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언어로 코딩을 해야 했는데, 대회 안내문을 봐도 어떻게 개발해야 할지 이해가 안 갔습니다.
내가 완성품이나 만들 수는 있을까?'라는 생각이 드는 순간이었지만, 뭐든지 닥치면 하게 돼 있다는 생각을 갖고 차근차근 개발 방법에 대해 이해해 나갔습니다.
개발방법을 알아낸 후, 육목에 대해 잘 몰랐던 저는 게임의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매일 쉬는 시간마다 스마트폰 앱으로 플레이하며 저만의 공략법을 만들어가며 어떻게 코드로 구현할지 구상해 나갔습니다.
완성시킨 알고리즘을 바탕으로 C++언어로 코딩해 나갔습니다.
기초적인 문법 오류가 잦았기 때문에, 저는 구상했던 알고리즘을 수정할 필요가 있었고 부족한 개발 기간동 안문법을 공부하며 개발하여 코딩 시간이 오래 걸렸습니다.
기울어진 글자를 바로잡기 위해 글자가 있는 종이의 테두리를 인식하는 과정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사진을 통해서 종이 테두리를 인식하는 방법, 둘째는 영상을 통해서 종이 테두리를 실시간으로 인식하는 방법입니다.
저는 '반도체 공학'이라는 강의를 통해 반도체에 대한 깊은 지식을 얻게 되었을 뿐만 아니라 해외 자료를 찾아보는 습관, 무엇보다도 스스로 적극적으로 공부하면 결과가 따라온다는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특히, 제가 공연 통솔을 할 때 저의 부탁으로 나머지 팀원들을 대신 잘 이끌어준 팀원도 있었습니다.
또 50명 가까이를 저 혼자서 통솔하기란 거의 불가능했기 때문에, 각 팀원들을 이끌어가는 팀장들에게 필요한 지시를 내려 팀장들이 팀원들을 각자 잘 통솔해주어 원활한 진행이 되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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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 자다, 목표, 경험, 생각, 과정, 방법, 위해, 기술, 전문성, 반도체, 종이, 공연, 인식, 때문, 통해, 700~1000, 드러나다, 근거, 증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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