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강현실,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리포트 > 경영/경제
증강현실,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
파워포인트
2014.07.11
16페이지
1. 증강현실,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
2. 증강현실,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
증강현실,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Life-UP Marketing
◈ 목 차 ◈
Ⅰ. 최근 서비스 동향

Ⅱ. 증강현실 소개

Ⅲ. Life-up 설명
- 타겟, 목적, 효과, 수익, 장단점

Ⅳ. 적용 사례
- Life style 변화
- 나에게, 나에 의한, 나를 위한
개별화, 맞춤 service
▶ 최근 서비스 동향

일명 AR ! Augmented Reality!

현실의 이미지와 가상의 이미지를
결합해 3차원공간으로 보여줌

실시간으로 상호작용이 가능!

▶ 증강현실이 뜬다!
☆ 증강현실이 뭘까요오오
▶ 가상현실 vs 증강현실

VR(Virtual Reality)

가상현실이란 말 그대로 가상의,
실제 존재하지 않는 공간
ex) 리니지 게임
실제로 존재하지 않지만, 마치
현실의 세계와 같이 만든 공간

일반적으로 사용자는 마치 현실의
세계에서 움직이듯 가상의 세계에
몰입하게 된다.

- AR(Augmented Reality)

- 증강현실의 공간은
....
증강현실_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 증강현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
증강현실 개념,특징분석과 증강현실 적용 사례.. 폭스바겐-마케팅사례분석
증강현실 적용사례연구 및 미래전망 증강현실 개념 도입사례분석 및 증강현실 문제..
증강현실,증강현실기술도입,증강현실도입사례,.. 증강현실 효과와 적용사례연구 및 증강현실이 ..
증강현실광고 증강현실 개념과 기술특징분석 및 증강현실 활..
아웃도어시장,K2,네파,노스페이스,밀레,마케팅,.. 서비스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
스마트폰 이용한 기업들의 마케팅전략분석 PPT.. 인터넷 윤리 - 증강현실과 가상현실에 대해서
 
강아지 위탁센터(애견유치원) ..
노년기의 심리적 변화(인지발..
노인의 정의와 특성. 노년기의..
심리검사의 표준화와 표준점수..
여행사의_조직구조와_판매전략
[현황과전망] 대형마트의 과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