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린글을 확인할 수 있도록 포스팅을
공개
로 설정해 주세요.
영국의_관습,_휴일,_축제
영국의 관습, 휴일, 축제
- 일반적인 관습, 에티켓, 영국인의 대인관계와 연령의식, 영국의 공휴일, 파티, 가족내의 의식, 음식, 자동차 여행, 축제
◎ 문화와 예술
영국은 16세기로 거슬러 올라가는 유명한 극 전통과 윌리엄 셰익스피어를 갖고 있다. 그의 희곡은 그가 이것들을 쓰고 17,18세기의 작가들이 또 이것들을 자주 리바이벌한 이후 계속해서 공연되어져 왔다.
톰 스토파드(Tom Stoppard), 알란 에이크번(Alan Aychbourn)과 데이비드 헤어(David Hand)등의 20세기의 영국 극작가들은 이 오랜 전통 위에 자신들의 생생한 언어를 사용했고 심각한 주제를 희극으로 표현했다. 바네사드그레이브(Vanessa Redgrave), 아이언 맥켈라나 (Ian Mckellen), 알렉기네 스 (Alec Guinness)와 앤터니 홉킨스(Anthony Hopkins)는 국제적으로 유명하다. 란던은 영국 극장의 중심이지만 훌륭한 연극 공연은 다른 많은 곳에서도 열리고 있다. 에딘버러 축제(Edinburgh Festival)와 그 부대행사는 영국의 연극 및 음악과 관련되어 모든 이의 취행에 맞는 영국 최대의 문화 일정의 정점이다.
다른 음악 축제가 전국에 걸쳐 특히 여름철에 열리며 헤이온 와이(Hey-on-Wye)와 첼튼엄(Cheltenham)에서는 해마다 문학 축제가 열린다. 초서가 14세기에 캔터베리 이야기(Canterbury Tales)를 쓴 이후 시도 매우 번성했는데 심지어는 런던의 지하철에서도 모든 시대의 시들이 광고물과 함께 적혀있는 것을 볼 수 있다.
....
[hwp/pdf]영국의_관습,_휴일,_축제
포스팅 주소 입력
올린글을 확인할 수 있는 포스팅 주소를 입력해 주세요.
네이버,다음,티스토리,스팀잇,페이스북,레딧,기타 등 각각 4개(20,000p) 까지 등록 가능하며 총 80,000p(8,000원)까지 적립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