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린글을 확인할 수 있도록 포스팅을 공개로 설정해 주세요.
`일인자 유재석`의 주요 내용과 함께 개인적인 생각과 느낌을 정리했습니다.

오타제로 독후감은 오타가 없습니다.
오타제로 독후감은 한글 맞춤법을 준수합니다.
오타제로 독후감은 인터넷 서점 등의 글로 짜깁기하지 않습니다.
오타제로 독후감은 페이지 수를 늘이려고 글자 크기나 줄 간격을 조정하지 않습니다.
오타제로 독후감은 저자의 프로필은 생략하고, 그 자리을 더 중요한 내용으로 채웁니다.

이런 까닭에 오타제로 독후감이 성의있고, 그래서 창의적인 글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 우측 상단 “No.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마이샵으로 이동합니다.마이샵에는 경제,경영,정치,역사,자기계발 등 다양한 분야의 독후감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답니다.꼭 참고하시고 감동적인 독후감을 작성해보시면 좋겠습니다.^^

문단 모양(왼쪽 여백 0, 오른쪽 여백 0, 줄간격 160%)
글자 모양(바탕글, 장평 100%, 크기 10 pt, 자간 0%)

일인자 유재석

이 책은 기본적으로 개그맨 혹은 예능인을 꿈꾸는 사람들을 위한 지침서다. 또한 매일 일상에서 토크를 한다는 점에서 본다면, 일반인들에게도 인간관계에 도움을 주는 예능력을 키울 수 있는 참고서가 될 수 있다. 저자의 표현을 빌리면, 이 책은 국내 최초이자 세계 최초의 유재석 연구서다. 이 책으로 예능 일인자의 노하우를 익혀 보면 어떨까. 국민 MC까지는 아니더라도 가족 MC나 직장 MC 정도는 되지 않을까? 이제 책으로 들어가 보자.

20년 이상 예능 작가로서 경험을 쌓은 저자 김영주는, 예능력의 기본을 ‘유머’로 본다. 저자는 유머를 키우는 방법으로써, 유머 롤 모델을 삼아 그 사람의 유머를 익히고 따라 할 것을 제안한다. 일종의 유머 멘토를 만들어 보자는 것이다. 저자는 이 책에서 유재석을 멘토로 삼는다. 그 이유는 유재석은 호감을 주는 인상이고, 유재석의 유머는 편안하며, 유재석의 유머에는 삶이 배어 있기 때문이다.

유재석의 유머 감각은 어릴 때부터 남달랐다. 여동생의 인형을 삭발시키고는 “토토, 군대 간다.”는 깨알 같은 메모를 남길 만큼, 어릴 때부터 사물의 긍정적 측면을 보는 안목이 뛰어났다. 그는 남다른 유머 감각에도 불구하고 수줍음을 잘 타는 성격이다. 하지만 동시에 남을 웃기는 데도 열심이었고, 오락 시간만 되면 사회를 도맡아 보고, 수업 시간에도 엉뚱한 대답으로 교실을 뒤집어 놓았다.

[hwp/pdf][오타제로 독후감]일인자 유재석
포스팅 주소 입력
  올린글을 확인할 수 있는 포스팅 주소를 입력해 주세요.
  네이버,다음,티스토리,스팀잇,페이스북,레딧,기타 등 각각 4개(20,000p) 까지 등록 가능하며 총 80,000p(8,000원)까지 적립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