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 차
Ready - 2p.
개요(문제와 필요성) - 2p.
1. ‘컴퓨터를 안다’의 두가지 의미 - 2p.
2. 왜 컴퓨터 내부를 공부해야 하나 - 3p.
3. 똑! 똑! 저 이제는 들어가도 돼나요 - 4p.
프로그램의 기획 - 4p.
1. 목적(Theme) - 4p.
2. 대상 - 4p.
3. 기존의 시장분석과 한계 - 4p.
4. 경쟁우위 - 5p.
5. 개발인력 구성과 역할 - 5p.
6. StoryBoarding 작업 - 6p.
7. 개발일정 FlowCharting (6주 + 6주 = 12주) - 7p.
기획안 - ‘교육용 Sofrware 개발’
Ready
- 프로젝트 제목 : 「똑! 똑! 저 이제는 들어가도 돼나요 」
- 용 도 : 교육용(‘컴퓨터 조립’교육부문)
- 구 현 매 체 : CD-ROM
- 작 동 환 경 : IBM-PC 호환기종, Windows 95 또는 NT계열의 OS, CD-ROM 드라이버, 10M 메모리, 16Bit 사운드카드
- 개 발 도 구 : Multimedia Viewer, Multimedia ToolBook, IconAuthor, Authorware Professional, ArtWare, Compel, Action, Visual Basic, C/C++
개요(문제와 필요성)
1. ‘컴퓨터를 안다’의 두가지 의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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