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와 애니메이션(발표)
리포트 > 예체능
만화와 애니메이션(발표)
파워포인트
2011.03.11
30페이지
1. 만화와 애니메이션(발표).PPT
2. 만화와 애니메이션(발표).pdf
만화와 애니메이션(발표)
발표자:
만화와 애니메이션
차례
1. 만화란
2. 만화의 변천
3. 만화의 장르
4. 애니메이션이란
5. 만화와 애니메이션 관계
6. 만화영화의 등장
7. 만화영화의 여정
8. 한국 만화의 여정
9. 나라별 만화의 특징
10. 만화 어떻게 볼것 인가
만화란
별 깊은 생각 없이 붓 가는 대로 그린 그림

]] 대상의 성격을 과장하고 생략하여
익살스럽고 산뜻하게 인생이나 사회를
풍자, 비판하는 그림의 한 형식

스콧매클루드
: 정보를 전달하거나 보는 이에게 미적 반응을 일으킬
목적으로 그림과 그 밖의 형상들을 의도한 순서로
나란히 늘어 놓은것이라고 말한다

- 지극히 현실적인 것으로부터 고도의 환상적인 것,
- 우스꽝스러운 것에서 매우 진지하고 심각한 것,
- 단순한것에서 부터 복잡한 것에 이르기까지 매우 다양하다.
즉, 만화는 어떤 생각을 틀 속에 담아낸 그림 이다.

여러 학자들의 만화에 대한 견해
....
정보, 기타
일본 애니매이션, 재패니메이션의 정의, 특징, .. 일본애니의 계보와 한국애니의 발전가능성
[대중매체가 아동에게 미치는 영향] 대중매체(T.. 철인정치와 이상국가의 대표자 플라톤 ppt 발표..
[멀티미디어개론] 한국 애니메이션의 역사와 방향 애니메이션 정의, 개념, 분류, 캐릭터의 특징, ..
[언론정보학] 한국 독립애니메이션의 현황과 과제 만화와애니메이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
전통 애니메이션과 실험 애니메이션의 차이점 일본 애니메이션의 역사
미야자끼 하야오의 애니메이션 세계 V for Vendetta
제패니메이션[일본+만화영화]의 정의 및 역사, .. 애니메이션_오세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
 
스포츠미디어론
색채 심리학
색채심리학1
스포츠 테이핑에 대하여
일본 만화 산업의 기원 및 특..
웨이트 트레이닝 초보자를 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