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조서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리포트 > 경영/경제
창조서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
파워포인트
2013.03.27
34페이지
1. 창조서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
2. 창조서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
창조서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창조 서사의 인문학적 해석
[원령공주]에 나타난 신화적 요소
Contents

대륙별 애니메이션
일본 선택 배경
원령공주 선택 배경

작가소개
작가의 세계관
줄거리
등장인물 관계도
원령공주의 신화적 요소
아바타 원령공주 비교
의의와 한계점
컨텐츠 산업
Part.1 서론

Part.2 본론

Part.3 결론
서론
대륙별 애니메이션, 작품 선정이유
대륙별 애니메이션
대륙별 애니메이션
줄거리: 라마야나에 등장하는
‘원숭이’ 신 이야기.
인도
[하누만]
줄거리: 비범한 키리쿠 마을을
구하러 떠나는 이야기.
대륙별 애니메이션
아프리카
[키리쿠와 마녀]

대륙별 애니메이션
북유럽
[토르-마법망치의 전설]
줄거리: 천둥의 신인 ‘토르’의
영웅적 모험담.
대륙별 애니메이션
한국
[고스트 메신저]
줄거리: 전설을 기반으로 하여
캐릭터를 설정한 이야기.

대륙별 애니메이션
일본
[야마토 타케루]
줄거리: 신화의 인물‘야마토
타케루’의 이야기.
일본 애니메이션 선정 이유
[원령공주] 선정 이유
[원령 공주]에 대하여
본론
작가 소개

....
아웃도어시장,K2,네파,노스페이스,밀레,마케팅,.. 서비스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
쿠쿠_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 롯데리아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 경영전..
창조욕구와 엔트로피-몰입,마케팅,브랜드,브랜.. 도브,시장분석,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
연상의 선택, 창조 및 유지,마케팅,브랜드,브랜.. 베이커리산업,뚜레주르,파리바게뜨,마케팅,브랜..
시장세분화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 마케팅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
모더니즘,구조학,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 오감브랜드사례,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
소비자행동,컬러마케팅,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 스티브 잡스의 창조 리더십,애플의창조경영,브..
 
성격장애의 특징과 종류(편집..
(창업계획서) 오토캠핑장 (글..
SWOT분석 국내,해외기업 사례..
swot 분석
교정사회복지사의 역할
아동복지의 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