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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ARCRAFT Campus Challen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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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획서 요약>
STAR CRAFT Ⅱ 개발 발표
E-SPORT 인구 1,700만명, 전체국민 2.5명당 한명
시장규모 2004년 267억, 2010년에는 1,200억대로 성장 예상
현재 이 시간에도 200만 명이 스타크래프트를 즐기고 있다.
스타크래프트 대학리그를 통해 기업과 대학생들 간의 교류의 장을 마련
기업들이 마케팅, 홍보, 대학생들의 기업문화체험 등 다양한 프로모션 제공
<기획서 목차>
1. Understanding of Promotion
1) 행사 방향
2) 행사 전개전략
3) 행사 규모 및 개요
2. Management Program
1) 선발.접수 운영기준
2) 대학 대표 선발전
3) 64강 ~ 4강전
4) 대학 최강자전
5) 시상 운영기준
6) 행사장 배치도
3. Advertising Strategy
1) Media Matrix
2) Communication Strategy
4. Sponsorship Program
1) 협찬사 운영 기준
2) 협찬사 혜택
3) 협찬사 구분
4) 협찬 효과 분석
5. Schedule
1) ‘Campus Challenge Cup’ Schedule
6. Price
1) Total Price
[총페이지 : 35 pag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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