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지식공유 플랫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
|
|
지식공유 플랫폼
INDEX
스마트 러닝
TED / UDEMY / KAHN / MOCHA
N1.5세대
Smart Learning
스마트 러닝이란 무엇인가
학습자들의 다양한 학습 형태와 능력을 고려하고 학습자의 사고력 소통능력, 문제해결
능력 등의 개발을 높이며 협력학습과 개별학습을 위한 기회를 창출하여 학습을 보다
즐겁게 만드는 학습으로서 장치보다 사람과 콘텐츠에 기반을 둔 발전된 ICT 기반의 효
과적인 학습자 중심의 지능형 맞춤학습
지능형 맞춤 교수-학습 체제로 학교 안과 밖에서 이루어지는 교수-학습을 지원하고 학
습자가 스스로 학습을 설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형태 등으로 다양하게 이루어지는
학습형태
자기주도적이고, 체험/문제해결 중심의 흥미유발을 지향하며, 수준과 적성에 맞게 맞
춤형 학습을 구현하고, 풍부한 자료를 제공하며, 개방형 정보기술을 최대한 활용하는
교육의 형태
스마트형 정보통신기술을 학습활동에 접목하여 학습원천정보에 가장 손쉽게 접근할
수 있고, 학습자간, 학습자-교수자간 상호작용을 효과적으로 지원하며, 자기주도적인
학습환경 설계를 가능하게 하는 학습자 주도형의 인간중심적 학습 방법
협력성
학습자중심
자기주도형
창의성
수평성
개방성
현실감
비형식 학습
소통
정보통신기술
참여
Smart
Learning
학습자가 언제, 어디서나 자기주도적으로 학습에 참여하고,
스마트 인프라와 방법을 통해 함께 지식을 구성해 나아가는 학습 방법,
또는 그것을 가능하게 하는 환경
18분의 마법
Technology
Entertainment
Design
1. TED란
TED(Technology, Entertainment, Design)는 미국의 비영리 재단으로 정기적으로 열리는 기술, 오락, 디자인 등에 관련된 강연회를 개최하고 있다. 1984년에 창립되었고 1990년부터 매년 개최되었으며 특히 TDD강연회와 기타 다른 강연회의 동영상 자료를 웹사이트에 올려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1. TED란
.... |
|
|
|
|
|
아웃도어시장,K2,네파,노스페이스,밀레,마케팅,.. |
|
카카오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카카오톡 성공요.. |
|
서비스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 |
|
쿠쿠_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 |
|
SNS마케팅 순기능과 역기능분석과 기업들의 SNS.. |
|
플랫폼 비즈니스( platform business) |
|
소비자,시장경제,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 |
|
도브,시장분석,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 |
|
에어비앤비 airbnb 서비스분석및 airbnb 장단점.. |
|
베이커리산업,뚜레주르,파리바게뜨,마케팅,브랜.. |
|
시장세분화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 |
|
마케팅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 |
|
공유경제,소비경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 |
|
모더니즘,구조학,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