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산 소감문
리포트 > 독후감/서평
등산 소감문
한글
2012.01.06
2페이지
1. 등산 소감문.hwp
2. 등산 소감문.pdf
등산 소감문
등산 소감문

1.산행 시작
아침 6시에 일어나서 급히 짐을 챙기고 아침밥을 먹고 펜션을 떠나 지리산을 올라갔다. 아직 6시30분밖에 되지 않아 산길은 어두웠다. 헤드랜턴을 끼고 아이젠을 착용한 후 산행을 시작했다. 날은 어두컴컴하고 날씨는 춥고, 오늘 걸어야 하는 길이는 남들에 2배는 되었지만 나는 오히려 기뻤다. 산에 올라간다는 것 자체가 좋았고, 하마터면 시작도 못하고 포기할 뻔한 산행을 가게 되어서 그 자체만으로도 좋았다.
처음에는 생각보다 힘들지는 않았다. 오늘 가야 할 길이 멀었기 때문에 나는 최대한 빠른 속도로 산을 탔다. 도시 속에서 오염된 공기에 갇혀있던 나는 산을 타면서 좋은 공기들을 만끽했다.
우리는 중간 쯤 갔을 때 최악의 사태가 발생했다. 나는 배가 아파왔다. 가방도 무겁고 이제 조금 씩 지쳐가는 상황에서 배가 아파오니 2배로 힘이 들었다. 나는 더 이상은 참지 못하고 산에서 볼일을 보았다. 볼일을 볼 때는 매우 찝찝했지만 볼일을 보고 나니 한결 산행이 쉬워졌다. 그 덕분에 빠른 속도로 다시 산을 올라갔다. 도중에 어떤 아저씨를 만났는데 그때가 우리의 목적지인 연하천 대피소 까지 2.8km가 남았었다. 지금까지 3.2km 정도를 온 우리에게는 별 것 아니라고 생각을 했지만 그 때부터 가파른 오르막길의 연속이었다. 정말 힘이 들어 죽는 줄 알았다. 나는 2초에 한 번씩 못가겠다. 죽을 것만 같다. 라고 말을 했다. 정말 그 말을 하지 않으면 쓰러져 버릴 것만 같았다. 그 때는 30초에 한 번씩 휴식을 한 것 같다. 거의 다 왔을 당시 심순은 아이젠을 착용하신다고 뒤늦게 오시고 나와 성원이는 계속 산을 탔다.
....
등산 소감문
봉사활동소감문 청소년상담연수 소감문,직장체험소감문
창업성공사례에 대한 소감문 재활원(장애인생활시설) 현장실습 소감문
기업연수 인턴사원체험 소감문 반응성애착장애에대한심리학적이론의근거와야생..
[영화 감상문] ‘링컨’과 ‘퍼펙트스톰’ 영화를 .. 보육시설견학 소감문 (어린이집 방문 견학 후 ..
봉사활동 소감문 자원봉사활동 소감문 모음
필독서 소감문- ‘핫스팟[HOT SPOTS]’을 읽고 [레포트] 게슈탈트치료 소감문
주변 지인을 상대로 3회기까지 상담을 진행해보.. 사회복지실천모델(정신역동, 심리사회, 인지행..
 
오이디푸스 왕 독후감 - 오이..
정재승의 과학콘서트 독후감 /..
「이기적 유전자」 요약
리더는 칭찬하지 않는다 [독서..
떨림과 울림 독후감 - 떨림과 ..
이기적 유전자 내용요약 및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