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강원랜드,카지노,도박
|
|
|
|
REPORT
목 차
1. 선정기업 소개
2. 아이템 소개
3. 진출 시장 소개
4. 경쟁사 분석
5. STP 분석
6. 4P 전략
7. 마케팅 계획
Ⅰ. 서 론
1. 조사의 목적 및 취지.
문화는 1차적인 문화와 2차적인 문화로 나눌 수 있다. 여기서 말하는 2차적 문화는 1차적 문화를 통해 그 지역 또는 문화등의 특성에 맞게 재탄생된 문화라 할 수 있으며, 대표적인 예로는 미국의 팝 문화를 통해 재탄생된 K-POP, J-POP등이 있다. 우리 5조는 비록 우리 옛 문화에서 유래된 것은 아니지만, 오랜 시간에 걸쳐 한국적 문화로 개선 되었으며, 이미 한국 문화의 일부가 된 화투를 동양의 최대의 카지노 시장인 마카오에 진출하여 한국문화를 알리고, 글로벌 경제가 발전함에 따라 급성장하고 있는 관광 및 카지노 사업에 입지를 점유하기 위하여 ‘화투의 마카오 진출’ 을 선정하였으며 조사 실시 하였다.
Ⅱ. 본 론
1. 선정기업 소개
강원랜드는 한국 현지에 존재하는 17개의 카지노 중 유일한 내국인 및 외국인 입장이 가능한 카지노 이며, 위치는 강원도 정선에 위치해 있다. 이는 강원도 정선의 폐광지역의 경제개선 및 국가 경쟁력을 재고 하기위한 국책사업의 일환으로 1998년 6월29일 강원도와 정부주도하에 설립된 기업이며 현재 유가증권시장에 상장된 상장기업이며 주요 관계자로는 한국광해관리공단이 36%로 최대주주이다.
.... |
|
|
|
|
|
도박의 정의, 특징, 카지노의 정의, 카지노의 .. |
|
도박 정의, 특징, 카지노의 정의, 카지노의 영.. |
|
강원랜드분석,강원랜드마케팅전략,카지노산업,.. |
|
[경영학] 강원랜드 |
|
강원랜드 |
|
강원랜드_ |
|
카지노 재무비율 분석 - GKL 과 강원랜드의 재.. |
|
카지노산업,라스베이거스의 성공비결,강원랜드,.. |
|
[경영학] 강원랜드 |
|
[매너와 이미지메이킹] 강원랜드 |
|
카지노경영론 - 한국 카지노산업의 글로벌 경쟁.. |
|
카지노의 개요와 카지노업의 현황과 비전, 파라.. |
|
카지노 코레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 |
|
[여가문화] 우리 지역사회의 여가관광지의 개발..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