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뇌혁명 트레이닝,닌텐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리포트 > 경영/경제
두뇌혁명 트레이닝,닌텐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
파워포인트
2013.04.05
32페이지
1. 두뇌혁명 트레이닝,닌텐도,마케팅,브랜드,..
2. 두뇌혁명 트레이닝,닌텐도,마케팅,브랜드,..
두뇌혁명 트레이닝,닌텐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두뇌혁명 트레이닝 중독성 게임기닌텐도DSL
1.닌텐도의 정의
닌텐도
닌텐도DS를 만들어낸 일본의 가장 영향력있는 비디오게임기 회사의 이름
닌텐도DS VS 닌텐도DSL


NINTENDO DUEL SCREEN NINTENDO DUEL SCREEN LITE
2004년말 출시 일본에 2006년 3월 출시
크고 어두운 화면 본체를 작고 얇고 가볍게 만들었고
신선한 듀얼스크린과 화면을 밝게 더욱 폭넓은 보급을
터치 스크린으로 주목받음 했고, 국내 2007년 1월에 정식발매
후 그해 12월 100만대를 돌파

2. 구성품

권장소비자 가격 : 15만원
색상 : 6가지
DSL셋트 구성
닌텐도 전용AC어댑터 닌텐도 전용 터치팬 닌텐도 전용 스트렙

닌텐도 전용 GBA커넥터 커버, 게임기 보증서, 사용설명서
3. 인기 요인

전세계적으로 5000만대 이상의 판매를 올리고
있는 닌텐도DS는 국내에서도 발매 후 10개월만
에 100만대의 판매를 이루어낸다.
2007년 옥션 히트 20선

대표적인 온라인
마켓 옥션조사
2007년 닌텐도DS
5위 약 17만개가
판매되었다.
톱스타의 광고활용 친숙함을 어필

....
닌텐도전략경영,닌텐도기업분석,닌텐도경영,마.. 닌텐도의 글로벌 마케팅,닌텐도 게임시장분석,..
닌텐도_Wii_수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 닌텐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
닌텐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 닌텐도Wii,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
닌텐도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 닌텐도-마케팅-경영분석,마케팅전략,마케팅,브..
닌텐도DS의 마케팅 성공사례 닌텐도 Wii,닌텐도게임,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
닌텐도D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 닌텐도,해외진출사례,게임시장,마케팅,브랜드,..
아웃도어시장,K2,네파,노스페이스,밀레,마케팅,.. 서비스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
 
성격장애의 특징과 종류(편집..
(창업계획서) 오토캠핑장 (글..
SWOT분석 국내,해외기업 사례..
swot 분석
교정사회복지사의 역할
아동복지의 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