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 씨샵 프로그래밍 텍스트RPG 14
정보/기술 > 소프트웨어
14 씨샵 프로그래밍 텍스트RPG 14
파워포인트
2021.12.10
28페이지
1. 14 씨샵 프로그래밍 텍스트RPG 14.pptx
2. 14 씨샵 프로그래밍 텍스트RPG 14.pdf
Console.WriteLine("==========상점========== ");
Console.WriteLine("1.구매");
Console.WriteLine("3.나가기");
Console.WriteLine("잘못된 경험치값입니다");
Console.WriteLine("잘못된 골드값입니다.");
Console.WriteLine("5. 종료");
Console.WriteLine("==========여관========== ");
Console.WriteLine();
C#텍스트RPG 만들기
배열값 추가
상점 부분 연결 추가
상점 연결만 테스트
상점 열거형 내용 추가
mOriginalItem Ar r[0]. ItemType=eItemType.Heal;
mOriginalItem Ar r[0].Value= 5;
mOriginalItem Ar r[0].ID= 0;
mOriginalItem Ar r[1].Value=10;
Console.Clear();
Console.WriteLine("2. 판매");
Console.WriteLine(string. Form at("{0}\t{1}\t{2}", i.ToString(), mOriginalItem Ar r[i].Name,
mMax Hp=5*mLevel+5;//최대 MP값 변경
mHP=mMax Hp;//체력값 최대값으로 변경
mMax MP=5*mLevel-5;//최대한 MP값 변경
mMP=mMax MP;//마나값 최대값으로 변경
mDefense=mLevel-1;//디펜스값은 레벨-1만큼 변경
mCu r rentExp-=mMax Exp;//경험치 초기화
mMax Exp=mLevel*20;//획득해야 하는 경험치
경험치 음수 또는 비정상적값
mInventroy[i]=mI nventroy[i+1];
Console.WriteLine("잘못된 아이템인 덱스입니다."+itemI ndex.ToString());
string. Form at(mInventroy[i]. Info, mI nventroy[i].Value. ToString())
Console.WriteLine("Defense: "+mDefens e.ToString()) ;//방어력
mBattleController.BattleLoop(mPlayer);
mShopController.ShopLoop(mPlayer);
caseeLoby Command. Inn://여관가기
Console.WriteLine("==========여관========== ");
Console.WriteLine("여관 이용하면 HP와 MP가 완전히 회복됩니다.");
Console.WriteLine("여관 이용금액은 30골드입니다.");
console, writeline, i, tostring, r, ar, hp, string, mp, mmax, form, at, t, , if, moriginalitem, 경험치, 플레이어, command, 변경
14 씨샵 프로그래밍 텍스트RPG 14 3 씨샵 프로그래밍 텍스트RPG 3
3 씨샵 프로그래밍 텍스트RPG 3 9 씨샵 프로그래밍 텍스트RPG 9
9 씨샵 프로그래밍 텍스트RPG 9 15 씨샵 프로그래밍 텍스트RPG 15
15 씨샵 프로그래밍 텍스트RPG 15 5 씨샵 프로그래밍 텍스트RPG 5
5 씨샵 프로그래밍 텍스트RPG 5 4 씨샵 프로그래밍 텍스트RPG 4
4 씨샵 프로그래밍 텍스트RPG 4 7 씨샵 프로그래밍 텍스트RPG 7
7 씨샵 프로그래밍 텍스트RPG 7 1, 2씨샵 프로그래밍 텍스트RPG 1, 2
 
엑셀(VB)로 구현한 로또
버츄어 테니스 완벽 세이브 파일
구조계산자료
소프트패키지에서 운영되는 대..
사진관에서 사용하는 사진 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