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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sole.WriteLine("잘못된 경험치값입니다");
Console.WriteLine("잘못된 골드값입니다.");
Console.WriteLine("==========로비========== ");
Console.WriteLine("4.여관가기");
Console.WriteLine("5. 종료");
Console.WriteLine("==========여관========== ");
Console.WriteLine();
Console.WriteLine("여관을 나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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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lass Program
C#텍스트RPG 만들기
InnLoop를 추가를 통해 서 로비를 따로 추가
여관을 들어와서 이용하는 부분에
privateintmMax Exp;//플레이어 최대 경험치
privateintmGold;//플레이어 골드
mMax Hp=5*mLevel+5;//최대 MP값 변경
mHP=mMax Hp;//체력값 최대값으로 변경
mMax MP=5*mLevel-5;//최대한 MP값 변경
mMP=mMax MP;//마나값 최대값으로 변경
mDefense=mLevel-1;//디펜스값은 레벨-1만큼 변경
mCu r rentExp-=mMax Exp;//경험치 초기화
mMax Exp=mLevel*20;//획득해야 하는 경험치
경험치 음수 또는 비정상적값
Console.WriteLine("잘못된 경험치값입니다");
Console.WriteLine(string. Form at("EXP: {0}/{1}",mCurrentExp.ToString(), mMax Exp. ToString())) ;//현재 경험치 /최대 경험치
Console.WriteLine("Defense: "+mDefens e.ToString()) ;//방어력
Console.WriteLine("Gold: "+mGold.ToString()) ;//골드 출력
stringplayerName=Console.ReadLine();// 플레이어 이름을 입력
caseeLoby Command.Status:
caseeLoby Command. Inn://여관가기
Console.WriteLine("잘못된 커맨드입니다.");
Console.WriteLine("==========여관========== ");
Console.WriteLine("여관 이용금액은 30골드입니다.");
Console.WriteLine("1.이용하기");
Console.WriteLine("2.나가기");
mPlayer.ShowData();
Console.WriteLine(randval);// 랜덤값출력
if(!mPlayer. IsA ive())
if(!monster.IsA iv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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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sole, writeline, tostring, 경험치, 골드, mp, mmax, 값, 여관, hp, 플레이어, 입력, 력, 최대, exp, if, string, command, 출력, 이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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