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닌텐도 Wii,닌텐도게임,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
|
|
NINTENDO
목차
BACKGROUND
TARGET
GOAL
OBJECTIVE
PROMOTION
→멋진 광고의 SHOW TIME!!
닌텐도 Wii
닌텐도DS의 인기와 더불어 닌텐도Wii 출시!!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음!!
Wii가 어떤 게임이지
해외의 Wii와 타사제품 판매현황
→2006년 말
출시된 이 후 1년만에 세계적으로 2013만대
한국 판매현황
2008. 4/26
발매 시작
2008. 5/26
5만대 출하, 실제 구매 수량 4만대 정도
2006. 2
Microsoft Xbox360:약 13만대 (2년여 동안)
2007. 6
Sony PS3: 약 5만대
*Wii가 한국 시장에선 기대만큼의 실적을 올리지 못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상황분석1 - 닌텐도 -
.... |
|
|
|
|
|
닌텐도_Wii_수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 |
|
닌텐도Wii,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 |
|
닌텐도wii,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 |
|
닌텐도-마케팅-경영분석,마케팅전략,마케팅,브.. |
|
닌텐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 |
|
닌텐도의 글로벌 마케팅,닌텐도 게임시장분석,.. |
|
닌텐도전략경영,닌텐도기업분석,닌텐도경영,마.. |
|
닌텐도,닌텐도마케팅전략,닌텐도시장분석,비디.. |
|
닌텐도,해외진출사례,게임시장,마케팅,브랜드,.. |
|
닌텐도 마케팅 분석 |
|
두뇌혁명 트레이닝,닌텐도,마케팅,브랜드,브랜.. |
|
닌텐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 |
|
닌텐도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 |
|
마케팅 원론 사례분석 - 닌텐도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