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컴투스 기업분석,컴투스 경영전략,모바일 컨텐츠 개발,모바일 게임개발,앱 스토어,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
|
|
기업 조사 보고서
01. 기업소개
02. CEO
03. 기업문화 복지환경
04. 마케팅
05. 성공요인
06. 나아가야 할 방향
07. 참고문헌
[커밍아웃 시간]
전 사원이 모여 대화하는 시간
회사에 관한 이야기 뿐 아니라 직원들의 개인적인 이야기들도 공유
= 회사 내 문제가 생겼을 때 사원들이 누구보다도 적극적으로 대안을 내놓음
[경영협의회]
회사의 여러 가지 문제들을 사원들과 함께 해결
직원 대표와 임원이 모여 회사에 필요한 일을 회의를 통해 결정
회의에서 결정된 내용은 바로 회사 경영에 반영해 실행
= 사원들의 말의 귀 기울이는 사람 경영’ 에 중점
[인재상]즐거움과 창의성 / 학습과 도전 / 팀워크 중시와 긍정적인 사고
[채용절차]
서류심사 ▷실무진면접 ▷ 임원진면접 ▷ 합격자발표
서류심사 = 기본 인적 사항을 파악
실무진 면접 = 실무기초능력과 전문지식 등을 검토
임원진 면접 = 인적성, 커뮤니케이션, 전문지식을 종합적으로 파악
[2G폰 게임 대표작 ]
액션 퍼즐 패밀리’ 미니게임천국’ 슈퍼액션 히어로’
[3G폰 게임 대표작 ]
타이니 팜’ 타워디펜스’ 페노아 전기’
1975년 경남 밀양출생
고려대학교 컴퓨터학과 졸업
졸업 후 대학 동기 2명과 함께 컴투스 창업
.... |
|
|
|
|
|
현대사회와_매스컴_모바일 애플리케이션,모바일.. |
|
모바일광고,스마트광고,앱,마케팅,브랜드,브랜.. |
|
모바일광고,스마트폰앱,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 |
|
컴투스 COM2US 기업분석및 컴투스 마케팅전략분.. |
|
글로벌 강소 기업 사례 조사 [컴투스] |
|
플래그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 |
|
팝업스토어,팝업스토리,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 |
|
소비자와마케팅,팝업스토어,브랜드마케팅,서비.. |
|
하드 디스카운트 스토어,마케팅,브랜드,브랜드.. |
|
[모바일게임] 모바일 게임 시장의 성장과 한국 .. |
|
[모바일게임] 모바일 게임 시장의 성장과 한국 .. |
|
코카콜라모바일마케팅전략사례,모바일 마케팅 .. |
|
외식산업과 IT기술,IT 활용 사례-소셜네트워크 .. |
|
Tencent 텐센트 기업분석과 사업분석및 텐센트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