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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게임 산업 인력 양성의 실태와 문제점 및 해결 방안’에 관한 논문 propos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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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게임 산업 인력 양성의 실태와 문제점 및 해결 방안’에 관한 논문 proposal
논문의 가치와 중요성
98년 IMF 위기 때 한국게임은 위기를 전화위복의 기회로 맞아 진일보하였다.
또한 때 맞춰 사회전반 인터넷기반 system 확충으로 게이머들의 게임에 대한 접근성도 상당히 용이해졌다.
이것은 곧 게임 관련 업체의 증가 그리고 게이머들의 배출등으로 이어졌고 한국의 1세대 게임산업은 이렇게 출발하였다.
]]]] 하지만 이제 우리가 [[[[[
거시적인 국가 게임 산업 측면에서 볼때 게임의 제작에 가장 필요한 요소인 산업 인력 공급에 대한 인식을 재고해볼 필요성이 생겼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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