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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트라이더_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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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트라이더 마케팅 성공 사례 - 넥슨
1. 회사 연혁
2. 상황분석
4. 마케팅전략
5. SOWT 분석
7. 성공요인
8. 문제점 대안
3. 고객 분석
6. 경쟁사
- 2005.01 카트라이더 국민게임 부상, 5주 연속 PC방 점유율 순위 1위
2003.11 메이플스토리 동시접속자수 15만명, 회원수 400만명 돌파
- 2003.03 한국정보통신산업협회 주관 개인정보보호 우수업체 선정
2002.12 풀 3D 카툰랜더링 온라인게임 마비노기 발표
- 2001.10 ㈜엠플레이 크레이지 아케이드 발표
1999.10 ㈜엠플레이 세계 최초 인터넷 퀴즈게임 퀴즈퀴즈 발표
1997.10 ‘어둠의 전설 발표
- 1995.12 세계 최초 인터넷 그래픽 게임 바람의 나라 발표
회사연혁 - 넥슨
2. 상황 분석
국내게임시장 규모 4조 3천억원 (2003년대비 9.6%증가)
수출규모 3.8억달러 (2003년대비 124%증가)
온라인 시장 성장
3. 고객 분석
시장세분화
표적시장
1929 유저
여성유저
1318 유저
여성유저
확대
2
포지셔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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