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마케팅 원론 사례분석 - 닌텐도
|
|
|
|
목차
1. 닌텐도DS 및 Wii 소개
2. 선정 이유
3. 신제품 개발 과정
3. 1 기존시장분석
3. 2 소비자분석
3. 3 신제품 컨셉
4. 촉진 전략
5. 성과
5. 1 국내
5. 2 해외
6. 성공요인
7. 향후 전망
1. 닌텐도DS 및 Wii 소개
[ 닌텐도DS ]
2004년 닌텐도에서 출시한 휴대용 게임기로, 더블스크린과 터치스크린으로 다양한 스타일의 유저 인터페이스 실현이 가능하고, 무선통신이 가능해 주변 사용자와 채팅(픽토챗) 및 대전 게임 등을 즐길 수 있다. 2007년 1월 18일에는 국내에 기존의 닌텐도DS를 무게나 크기 면에서 개선시킨 닌텐도DSL이 150,000원으로 출시되었다.
[ Wii ]
국내에서는 2008년 4월 26일, 220,000원으로 출시된 가정용 비디오 게임기이다. 리모컨을 한 손에 쥔 후 TV화면을 향해 움직이면 리모컨에 달려 있는 포인터와 모션 센서를 통해 움직임이 인식되어 게임을 할 수 있다. 리모컨에 스피커와 진동 기능 등이 있어, 보다 현실적인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차세대 게임기이다.
2. 선정 이유
.... |
|
|
|
|
|
|
닌텐도 Nintendo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닌텐도.. |
|
Nintendo 닌텐도 기업분석과 닌텐도마케팅전략.. |
|
닌텐도의 글로벌 마케팅,닌텐도 게임시장분석,.. |
|
닌텐도전략경영,닌텐도기업분석,닌텐도경영,마.. |
|
닌텐도 Wii,닌텐도게임,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 |
|
닌텐도DS 마케팅전략분석과 닌텐도 기업분석및 .. |
|
닌텐도DS 마케팅 4P,STP전략분석과 마케팅 성공.. |
|
닌텐도 nintendo 해외시장진출 글로벌마케팅전.. |
|
닌텐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 |
|
닌텐도Wii,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 |
|
닌텐도DS의 마케팅 성공사례 |
|
마케팅원론_닌텐도 |
|
닌텐도마케팅전략,닌텐도경영분석,닌텐도미국진.. |
|
[ 닌텐도 마케팅,경영전략분석 레포트 ] 닌텐도..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