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그래픽스에 대해서
리포트 > 예체능
[컴퓨터] 그래픽스에 대해서
한글
2012.05.16
11페이지
1. [컴퓨터] 그래픽스에 대해서.hwp
2. [컴퓨터] 그래픽스에 대해서.pdf
[컴퓨터] 그래픽스에 대해서
- 목차 -

Ⅰ. 컴퓨터 그래픽스
1. 컴퓨터 그래픽스의 응용
1-1 컴퓨터 그래픽스란
1-2 - 캐드(Computer Aided Design)
1-3 - 프레젠테이션 그래픽스
1-4 - 가상현실(Virtual Reality)
1-5 - 미술
1-6 - 애니메이션 및 게임
1-7 - 교육 및 훈련( 컴퓨터 보조학습 : Computer Aided Instruction)
1-8 - 과학 분야의 가시화 ( 사이비즈 : SCI VIS - Scientific Visualization)
1-9 -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 (GUI : Graphic User Interface)
2. 그래픽스 기술의 변천
2-1~5 1960~2000년대
3. 그래픽스 구성요소
Ⅱ 그래픽 하드웨어
1. 그래픽 하드웨어
1-1 하드웨어의 구성
1-2 컴퓨터 모니터의 기본 원리
2. 래스터 그래픽 장치
2-1 컬러모니터
2-2 주사선과 인터레이싱
2-3 래스터 장치의 기본구조
3. 벡터 그래픽 장치
3-1 벡터 그래픽 장치란
3-1 벡터 그래픽 장치의 특징
4. 그래픽 출력 장치
4-1 LCD( Liquid Crystal Display)
4-2 PDP(플라즈마 디스플레이: Plasma Display Panel)
4-3 입체영상
5. 그래픽 프로세서
5-1 그래픽카드의 필요성
5-2 그래픽 카드의 구조
Ⅲ 그래픽 컬러처리
1. 컬러이론
1-1 색상 명도 채도
1-2 컬러 매칭
2. 컬러모델
2-1 RGB 컬러모델
2-2 CMY 컬러모델
2-3 HSV 컬러모델
2-4 YUV 모델과 YIQ 모델
2-5 CIE L*a*b과 컬러호환
3. 컬러모드
3-1 RGB 컬러모드
3-2 인덱스 컬러모드
4. 하프 토우닝과 디더링
5. 감마수정

Ⅰ. 컴퓨터 그래픽스
1. 컴퓨터 그래픽스의 응용
1-1 컴퓨터 그래픽스란
....
컴퓨터 그래픽에 대해 사이코그래픽스,광고분석,광고전략,광고비교분..
컴퓨터 - 일상생활에서의[Human Computer Inter.. [컴퓨터그래픽스] D3D를 이용한 운전 시뮬레이..
[컴퓨터 그래픽스] Ogre3D 기반의 물리시뮬레이.. 컴퓨터 그래픽스
종합 정보 통신망 디지털 시대와 문화,디지털 영화의 특징,디지털..
영화에서의CG [예술문화산업 특징] 예술시장의 구조와 예술문..
영업 이력서(의료기) 그래픽디자이너이력서샘플(감각있는일러스트디..
디지털오디오 코덱 [작품 및 해석] 피드닥터 감독의 작품 3D애니메..
 
생활체육 정의,생활체육사례
체육학 - 평생체육의 개념, 필..
스포츠 마케팅의 개념과 전략,..
대중음악표절,대중음악표절정..
[스포츠] 스키의 역사, 경기의..
스키에 대하여 - 레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