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상거래(Mobile Commerce)
리포트 > 사회과학
모바일 상거래(Mobile Commerce)
파워포인트
2015.04.21
11페이지
1. 모바일 상거래(mobile commerce).ppt
2. 모바일 상거래(mobile commerce).pdf
본 자료는 모바일 상거래(Mobile Commerce)에 대한 최근 트렌드를 소개한 자료로 모바일 과대망상증, 2-D(Dimension)바코드의 신화, 비교 쇼핑, 위치기반 소설 미디어 네트워크 등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한 자료임
1. 모바일 솔류션 목적
2. 모바일 과대망상증
3. 2-D(Dimension)바코드의 신화
4. 비교 쇼핑
5. 앱 세계에서는 어디언스(청중)는 왕
6. 빅브라더의 재등장
7. 디지털 잡동사니
8. 위치기반 소설 미디어 네트워크
1. 모바일 솔류션 목적

* 모바일 솔류션 목적: 접속.빈도. 구매전환 촉진 즉, 모바일 구매는 광고 수익율(ROA), 모바일 전략은 투자 수익율(ROI)를 얻어야 한다.

* m-커머스(Mobile Commerce)브랜드와 소매상은 모바일 채널을 통해 교류하고 싶은 장소에서 소비자와 교류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 소비자에게 먹히는 것이 무엇인지 확인하여야 한다.
모바일 솔류션, 모바일 과대망상증, 2D 바코드, 비교 쇼핑, 위치기반 소설 미디어, 빅브라더, 가트너의 하이프 사이클, 모바일 상거래
전자상거래에 대하여 모바일 커머스(m-commerce)의 개요, 정의와 관..
무선 전자상거래 현황과 전망 [모바일비즈니스] 모바일 비즈니스(M-Commerce)..
[유통과 전자상거래] 전자상거래와 e-Business,.. KTF구현기술
[모바일커머스] M-Commerce의 개념, 특징, 범위.. Management information system,마케팅,브랜드,..
모바일 상거래의 성장배경과 제한요소, 모바일.. 모바일 커머스(m-commerce) 서비스와 m-커머스 ..
모바일컴퓨팅,모바일컴퓨팅특징,모바일컴퓨팅개.. QUALCOMM,퀄컴기업분석,퀄컴마케팅전략,퀄컴기..
KTF의마케팅전략분석 모바일 상거래
 
헤드헌팅아웃소싱
정신건강의 개념과 이론적 관..
사회복지수급권에 대하여 구체..
[ 피아제 인지발달이론 연구레..
[피아제 인지발달이론 연구 PP..
인지이론 주요개념, 성격발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