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학] 호주여행에 대한 조사
1. 호주 입국
시차는 우리나라+1시간: 크게 차이 나지 않으므로 시간을 잘 생각해서 한국을 출국한다
시드니 공항 이용 안내:입국장은 1층, 출국장과 항공사 체크인 카운터는 2층에 위치해 있다. 입국장은 A,B,C,D 4군데, 출국장은 2군데로 나뉘어 있으므로 이용에 주의하도록 한다.
시드니 공항에서 시내로
공항에서 시내까지의 거리는 10㎞로 택시와 공항버스를 이용할 수 있다.
- 택시: 시내까지 15분 정도 소요되며, 비용은 거리에 따라 다르다.
- 공항버스: 시내까지 20분 정도 소요된다.
볼거리 5, 휴양지 3, 편의시설 5, 물가 3.
2.수도 시드니에 대한 소개
시드니는 세계3대 미항의 하나로 오스트레일리아에서 가장 크고, 오래된 동시에 가장 국제적인 도시로서, 세계에서도 가장 흥미 진진한 도시중에 하나로 꼽히고 있다.
멋진 항구와 해변들, 햇살이 가득한 지중해식 기후 등 천혜의 자연 조건들이 시드니를 세게에서 가장 매력적이고, 흥분과 모험이 가득찬 곳으로 만들어 놓고 있다. 이러한 자연적이 관광 자원과 더불어, 인상적인 조각에서 부터 여유있는 생활 양식, 호주의 상징이자 활력의 원동력인 다문화적 인구 구성 및 독특한 인공적인 관광 조건도 갖추고 있다.
시드니는 뉴 사우스 웨일즈 주으 많은 명소로 연결되는 관문이기도 하다.오스트레일리아 원주민들이 바위에 그려 놓은 독특한 문양의 그림들, 한 없이 펼쳐져 있는 황금 모래 사장에서 부서지는 거대한 태평양의 파도 소리, 유칼립스 숲속에서 전해지는 쿠카부라의 신비한 새 소리와 와라타 꽃, 이러한 감도은 오스트레일리아에서만 경험 할 수 있다.시드니에서 차로 한 시간 거리인 블루 마운틴이나 남부 고원 지대,
헌터 밸리만 가도 오스트레일리아의 거친 자연의 소리와 풍경들을 경험 할 수 있다. 시드니의 인구는 약 400만이며 기후는 연중 따뜻하고 맑은 날씨가 이어지는 온화한 날씨이다.
오페라하우스
3. Sydney Opera House, 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