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캐릭터 사업계획서
|
|
|
|
-전 세계 누구나 나만의 캐릭터를 가진다! -
1
Boinda.com사 업계획서
-전 세계 누구나 나만의 캐릭터를 가진다! -
2
1. 시장 현황
2. 사업 개념
3. 사업 내용
4. 동종 업계의 전반적 현황
5. 마케팅 전략
6. 인력 보충 계획
7. 손익 분기점 분석
8. 초기 사업 추진 일정
9. 사이트 개발 샘플
별첨 : 추정 재무제표 1부
INDEX
-전 세계 누구나 나만의 캐릭터를 가진다! -
3
회사 소개
회사명 :
대표자 :
소재지 :
자본금 :
직원수 :
주요 사업:
-전 세계 누구나 나만의 캐릭터를 가진다! -
4
2. 주요 인력 소개
-전 세계 누구나 나만의 캐릭터를 가진다! -
5
왜 문화산업인가
역사적으로 산업의 축은 경공업에서 중공업, 다시 정보산업을 포함한 서비스산업으로 옮겨지고 있다. 문화산업은 서비스산업 중에서도 명실 상부한 21세기형 산업이다. 공장과 같은 생산시설이나 엄청난 자본 없이도 가치를 창출할 수 있으며 오리지널 상품을 활용하여 부가상품을 대량 생산할 수 있는 문화산업의 특성상 막대한 이익을 낼수 있기 때문이다.
문화산업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인적자원. 때문에 이렇다 할 자원이 없는 우리나라의 경우 문화산업의 중요성은 더욱 커진다. 문화산업에 한국사회의 미래가 달려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본사의 Boinda.com을 통한 사업은 문화산업 중에서도 가장 핵심이라 할수 있는 캐릭터 산업이며, 인터넷이라는 신매체를 이용한
“디지털 엔터테인먼트(Digital Entertainment)” 산업으로 정의된다.
시장 현황
-전 세계 누구나 나만의 캐릭터를 가진다! -
6
문화산업의 중요성
.... |
|
|
|
|
|
[경영관리]사업계획서 - 캐릭터 상품 판매업 |
|
엔터테인먼트사업계획서 (드라마 제작, 매니지.. |
|
애니메이션 전문가가 작성한 애니메이션 사업계.. |
|
캐릭터사업_애니메이터_경력_자기소개서_샘플 |
|
대전 광역시 소개, 위치, 면적, 심벌, 캐릭터, .. |
|
에이전트 계약서(캐릭터 사업대행) |
|
대전시 소개, 위치, 면적, 심벌, 캐릭터, 슬로.. |
|
글로벌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 |
|
캐릭터 라이센스계약서 |
|
아이코닉스-뽀로로 |
|
뽀로로마케팅,뽀로로전략,중국시장,글로버르해.. |
|
캐릭터 사용 계약서 |
|
오로라월드 기업분석및 오로라월드 위기분석및 .. |
|
카페 사업계획서 - 베이커리 디저트 카페 창업.. |
|
|
|
|
|
|
|
|
|
|
|
|